검색
 

031-914-6110

고객센터정보

운영시간 am10:00 ~ pm17:00
점심시간 pm12:30 ~ pm13:30
토요일, 일요일 휴무
 

예금주 (주)디폼

입금계좌정보

신한은행 140-010-177130
국민은행 427501-04-026112
 

010-5643-6110

상담전용번호

문자메세지, 카카오톡 상담전용

자주 묻는 질문

  • A
  • A. 아래와 같은 경우는 불량이 아닙니다.




  • A
  • A. 수영복은 청바지처럼 물이 빠지질 수 있습니다.
    이염될 가능성이 있으니 초기에는 다른 상품과 함께 보관하지 마세요.
    옷을 만드는 원단는 견뢰도라는 테스트를 합니다. 견뢰도는 물빠짐 정도를 말하며 5급부터 1급까지 있습니다.
    숫자가 높을 수록 물빠짐이 없으며 수영복은 3급 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그에서 생산하는 수영복은 4급 이상 수준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 A
  • A. 수영복 및 비치웨어는 품절 시 재입고 예정없습니다

  • A
  • A. 사은품 선택 창은 상품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제일 마지막에 뜨며, 원하시는 사은품을 선택하여주세요.

      ( 만약 선택하지 않으실 경우, 구매 금액에 맞게 임의로 발송됩니다. )

  • A
  • A. 배송 관련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배송 방법 : 우체국 택배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주문 금액 30,000원 이상 무료 배송

            ( 미만일 경우 배송비 2,500원이 발생합니다. )


      배송 기간 : 평균 1~3일

            ( 택배사 사정으로 다소 늦어지는 때도 간혹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      
      배송 휴무 : 토요일, 일요일은 휴무로 월요일부터 배송 시작되니 주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일 발송 : 오후 3시 주문 건까지 당일 발송됩니다.      

      묶음 배송 : 묶음배송은 주문 시간, 수령자, 주소, 전화번호가 동일시 묶음 배송 가능하며 주문 요구사항에 꼭 기재해 주세요.

  • A
  • A. 단순변심의 경우,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때,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접수 바랍니다.


      ※ 반품 시, 최소 배송비와 수거 배송비를 포함 5,000원이 소요됩니다.

        ( 이때 발생한 반품비는 제품과 동봉하여 우체국 택배 착불 발송, 혹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

        (※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보내시는 비용은 선불로 지급하시고 재발송비 2,500원은 동봉 부탁드립니다. )



      [ 반품 및 환불 주의 사항 ]
      - 오배송 및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 배송비는 100%업체에서 부담하며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 사용하신 제품일 경우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 태그(TAG)는 분리 및 훼손하지 마시고 반품 시 함께 동봉바랍니다

      - 수영복, 수경, 수모 반품 시 제품에 손상 및 오염 화장품이 묻어있을 경우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수영장에 들어가거나 사용한 제품, 혹은 반송된 제품 내에 고객 정보가 없거나 본인 확인이 안 되는 경우 또한 불가능한 점 유의바랍니다.


      ※ 반품 시 함께 받으신 사은품도 반품해주세요.

        ( 미입고 시,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

  • A
  • A. 네, 가능합니다.

      무상 A/S를 지원해드리며, 수선이 가능한 상품일 경우 소비자 과실과 관계없이 수선해드립니다.

      ( 이때 발생하는 배송비는 고객님이 부담하시게 되며,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왕복 배송비 : 5,000원 ( 우체국 택배 )


      수선을 신청하실 때에는 031-914-6110 로 연락 주시거나, 수선 게시판으로 상담해 주세요.

      실밥 터짐, 올 트임, 구멍 외 다른 부분 수선은 불가능할 수 있으니 상담 후 수선 신청 부탁드립니다.


      [ 수선이 불가능한 경우 ]

      - 수영복 사이즈를 줄이거나, 키우는 수선
      - 수영복 뒤쪽의 포인트 로고 수선
      - 수영복이 아닌 수영 용품


      ※ 수선 기간은 10~15일 소요됩니다.
        수영복 구멍, 찢어짐 등은 짜집기 및 천을 덧대어 수선하기 때문에 생각보다 수선면적이 더 클 수 있습니다.

  • A
  • A. 교환은 색상 및 사이즈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신청을 하실 경우, 구매 사이트와 변경 사항 메모를 동봉하신 후 왕복 배송비 5,000원을 국민 427501-04-026112 으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이때, 택배를 받으신 분 성함과 전화번호 뒷자리를 입금자명에 입력하신 후 우체국택배 착불 발송을 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보내시는 비용은 선불로 지급하시고 재발송비 2,500원은 동봉해주세요. )


      교환 신청을 접수 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 부탁드립니다.

      이때, 고객님이 받으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상품 등을 수령한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 접수 바랍니다.


      상품 교환은 교환하실 상품의 입고 후 처리가 진행됩니다.
      때문에, 교환은 회수 이후 처리됨으로 품절이 될 수도 있는 점 유의 바랍니다.



      [ 교환 및 환불 주의 사항 ]
      - 오배송 및 제품에 이상이 있을 때, 배송비는 100%업체에서 부담하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 단, 사용하신 제품일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 태그(TAG)는 분리 및 훼손하지 마시고 교환 시 함께 동봉바랍니다

      - 수영복, 수경, 수모 반품 시 제품에 손상 및 오염 화장품이 묻어있을 경우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수영장에 들어가거나 사용한 제품, 혹은 반송된 제품 내에 고객 정보가 없거나 본인 확인이 안 되는 경우 또한 불가능한 점 유의바랍니다.


      ※ 반품 시 함께 받으신 사은품도 반품해주세요.

        ( 미입고 시, 환불금에서 차감됩니다. )

  • A
  • A. 쿠폰에 대한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생일 쿠폰

      : 생일 당일 오전에 지급되며,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가입 축하 쿠폰

      : 후그몰에 가입을 하신 회원분들에게는, 모든 상품에 사용가능한 무제한 10%쿠폰을 드립니다.

      이 쿠폰은 마이쇼핑 > 쿠폰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장바구니 > 주문서페이지에서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 ※쿠폰은 한 가지 상품에만 적용되며, 발급일로부터 90일 이내 사용하셔야 합니다. )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 바랍니다.


      ① 주문서 페이지에서 하단의 [쿠폰 적용] 버튼을 눌러주세요.





      ② 쿠폰적용 창이 뜨면 할인쿠폰을 선택한 후 [적용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 A
  • A. 주문을 취소하실 때에는 오후 3시 이전에 연락 부탁드립니다.

      ( ※이미 출고된 상품일 경우, 반품 배송비(2500원)이 발생하는 점 유의해주시길 바랍니다. )

  • A
  • A. 수영복은 고무 소재인 폴리우레탄이 일반 의류보다 많이 사용되어 수명이 짧습니다.
    하지만 아래 내용대로 입는다면 좀 더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1. 적당한 밀착감있게 사이즈 선택하기
        수영복을 편안하게 입기 위하여 너무 큰 사이즈를 선택하며 수영 시 물의 저항이 커져 빨리 늘어나 오래 입기 어렵습니다


    2. 여러 수영복으로 번갈아 입기
        2~3벌 정도 수영복으로 번갈아 입으며 좀 더 오래 입을 수 있습니다.


    3. 수영 후 바로 손세탁하기
        수영이 끝나고 바로 가볍게 손세탁해주요. 수영복에 좋지 않은 염소제를 빨리 없애주는 게 좋습니다.


    4. 세탁기와 탈수기 사용하지 말기
        세탁기와 탈수기는 수영복의 피로도를 높여 수명을 크게 낮춥니다. 최대한 사용하지 마세요.


    5. 오일류 피하기
        수영복은 선텐 오일, 선크림 등 오일류에 매우 취약하며 이염 및 원단에 손상을 가져옵니다. 수영복에 오일류가 묻었을 경우 중성세제로 빨리 세탁하세요.


    6. 손톱 및 뾰족한 물건에 주의
        수영복 원단은 매우 섬세하여 손톱이나 뾰족한 물건에 쉽게 올이 나갈 수 있으니 주의바랍니다


    7. 수영복 착용 시 주의
        수영복은 신축성이 매우 좋으나 무리하게 당기면 실이 터지거나 찢어질 수 있습니다


    8. 마찰 주의
        수영장벽에 기대거나 올라올 때 마찰에 유의하세요. 특히 물놀이 미끄럼틀 탈 때 수영복 손상이 심합니다


    9. 탄탄이 수영복 선택
        폴리우레탄이 들어가지 않은 탄탄이 수영복으로 선택하세요. 일반 수영복보다 최소 3배 이상 입을 수 있습니다.

  • A
  • A. 회원 등급은 총 주문 금액이 아닌 총 실결제 금액으로 등급을 결정합니다.
      회원 등급에 대한 더욱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http://base.hoogswim.cafe24.com/membership.html

  • A
  • A. 사이트에 재고가 있어 주문되어도 품절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품절 시, 전화 혹은 문자로 연락을 드리며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A
  • A. 그런 경우에는 고객 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상품 Q&A 게시판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남겨주세요.

      ☎ 고객센터 : 031-914-6110

  • A
  • A. 주문 취소일 기준으로 1~5일 이내 카드 사용 취소, 혹은 입금 처리됩니다.
      ( 무통장 입금 주문건은 입고 된 당일 오후 6시 전 후로 입금됩니다. )

  • A
  • A. 그런 경우에는 고객 센터로 연락을 주시거나, 상품 Q&A 게시판에 해당 내용을 남겨주세요.

      ☎ 고객센터 : 031-914-6110

     
  • A
  • A. 해당 주문 건으로는 변경이 불가능하며, 취소 후 다시 주문 및 결제를 진행해주세요.

  • A
  • A. 입금 완료 된 주문 건이라면 확인 후 환불처리 해드리며,

      입금 완료 전 주문을 취소하실 경우 고객센터 및 게시판을 이용하여 취소 요청 부탁드립니다.

  • A
  • A. 발급에 대한 설명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 바랍니다.


  • A
  • A. 신용 카드는 부분 취소가 가능하며, 휴대폰 소액 결제 시 부분 취소는 불가능합니다.